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쥐행 부대비용 내역

ㅇㅇ(223.38)2026-03-11 12:26:25

1차 다같이 술 한잔


2차 맛있어보여야하니깐
나이트면 룸 / 압로나 이태원이면 테이블 비용
엔빵이 아니라 강사 부대비용 내줘야함

3차 메에드 잡히면 메이드 비용
여기서 부터 맛있는 가치관 주입

런치면 좋은데 여자가 삐딱선 타서 새되면
가라오케 가야함

안가도 되는데 술도 취했겠다 강사 눈치 보면서 가게됨

이렇게하면 돈 50에서 100은 그냥 깨져버림

여기서 행강생들은 이런 생각을 함

"이 정도 돈 내면서 계속 진행할만한 가치가 있는걸까?"

그래서 행 진행을 2회에서 3회 진행하고
개인적인 사정, 현생 살아간다는 핑계로
행 진행을 안함


결론은 자쥐형은 행을 2번 3번 진행해주면서
같이 놀아주다가 1500만원 먹는거

억울하면
자쥐형이 행강생들 진행률 통계내보면 되겠네
완강한 사람들이 몇 명인지 그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

이정도면 차라리 진행을 5회차로 줄이는게
수강생을 위한 진짜 길이지 않을까

5회차 진행해보고 수강생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5회 추가로 결제하면 되고

수강생 입장에서도 5회 해보고 안맞는거 같으면
손해되는 비용이 절반으로 줄어드니까

추천 비추천

0

고정닉0

댓글 영역

전체 댓글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말머리제목글쓴이작성일
2공지이 보존용 사이트는 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에서 관리합니다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공지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 바로가기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170행 후기 쓸거면 강사 누군지도ㅇㅇ(211.243)26.03.11
169나랑 싸운다고 제재안한다[2]픽창()26.03.11
168픽창님 열심히 갤 운영하네..ㅇㅇ(39.7)26.03.11
167다른 행 후기들 없노?[1]ㅇㅇ(223.38)26.03.11
166차단기능 아예 꺼놨다 제재있음 알려줘[2]픽창()26.03.11
165아 뭔지ㅜ알거같음픽창()26.03.11
164행 완강 후기[9]ㅇㅇ(182.220)26.03.11
163픽창아 vpn설정도 좀 봐주라 썰풀려는데 쓸수가없다[2]ㅇㅇ(39.7)26.03.11
162자쥐행 부대비용 내역[3]ㅇㅇ(223.38)26.03.11
161대체 몇명정도 런쳐야 많이 런친거냐?? 픽업인기준[5]런많싶(211.235)26.03.11
160토토가 코칭 = 틴뎌매칭 ㅋㅋㅋㅋㅋㅋㅋ(118.235)26.03.11
159헬창 틴더충 버러지년 ㅋㅋㅋ(118.235)26.03.11
158220 76은 떡강생한테 뭘 바람 ㅋㅋㅋ[2](118.235)26.03.11
157폰게임 멘트 운운은 뭔 10년전 얘기를 쳐하고있노[5]ㅇㅇ(118.235)26.03.11
156이사 축하한다ㅇㅇ(210.123)26.03.11
155질문있다 픽창아[1]ㅇㅇ(211.243)26.03.11
154난 35살 모솔아다다 ㅋㅋㅋㅋㅋㅋㅋㅋ[2]ㅇㅇ(123.140)26.03.11
153이여자 ㅁㅌㅊ라고 봄?[1]ㅇㅇ(123.140)26.03.11
152내가 멘트에 목매는 이유[21]픽창()26.03.11
151ㄹㅋ 썰좀 풀어봐ㅇㅇ(210.183)26.03.10
150멘트깍자ㅇㅇ(1.251)26.03.10
149픽업적인 글을 많이 써줘라[1]ㅇㅇ(211.243)26.03.10
148하랏행 10회 채운 수강생이 몇없는 이유[5]ㅇㅇ(185.220)26.03.10
147자이로행 = 2천 + 부대비용 2천 = 4천 ???[1]ㅇㅇ(211.234)26.03.10
146남자가 나이먹고 사회적 가치 딸리면ㅇㅇ(121.188)26.03.10
145진짜 날것 그대로의 갤러리이긴 하네 ㅋㅋㅋㅇㅇ(121.128)26.03.10
144생각해보면 얼마나 악인들이 많으면ㅇㅇ(211.243)26.03.10
143호호[2]남자-왕(183.97)26.03.10
142자이로행 뭘하길래 매번 100~200이 더 깨짐?[3]ㅇㅇ(45.138)26.03.10
141갤 먹은거는 진짜 짜치네[2]ㅇㅇ(211.243)26.03.10
140하드멘즈(떡남) 어떰?[6]ㅇㅇ(118.235)26.03.10
139갑자기 호다닥 게시글 여러개 올ㄹ리시네 ㅎㄷㄷㅇㅇ(121.188)26.03.09
138올해 진짜 날아오르는거같다[5]픽창()26.03.09
137주딱 부럽네[4]ㅇㅇ(211.246)26.03.09
136땅콩맨 들은애 없냐?[4]ㅇㅇ(211.243)26.03.09
135왓다ㅇㅇ(211.243)26.03.09
134싱글벙글 픽업방 자기소개 하고 일어나니까 강퇴당했는데 왜 강퇴당한거임?ㅇㅇ(117.111)26.03.09
133대세가 픽강의보다 와꾸업인데 시대역행 존나웃기넼ㅋㅋㅋ[3](220.76)26.03.09
132번따 되면 참가권은 나온거냐?[5]ㅇㅇ(192.42)26.03.09
131통제를 얼마나 했으면. 갤러리의 갤러리의 갤러리까지 생김?[2]ㅇㅇ(45.95)26.03.09
130백야혈은 3개월 듣고 끝임?[6]ㅇㅇ(106.101)26.03.09
129개저씨들 하는 현질겜 하니까 월3-400깨지는데 픽업은 세발의 피인듯ㅇㅇ(117.111)26.03.09
125위캔드야 곱게 사진만 찍어라ㅇㅇ(106.101)26.03.09
123픽업강의 모음[3]ㅇㅇ(1.230)26.03.09
121픽창님 위캔드[3]ㅇㅇ(211.234)26.03.08
120알파코드가 패기가 대단하긴하네 ㅋㅋㅋ[2]ㅇㅇ(211.246)26.03.08
119그랜드피날레 질문[3]ㅇㅇ(39.7)26.03.08
118하랏 연말 정모 갔었는데[6]ㅇㅇ(211.235)26.03.08
117자이로가 진짜 무서워하는게 뭔지 밝혀졌구나ㅇㅇ(45.95)26.03.08
116픽창님 이건 다른 질문인데요.[1]ㅇㅇ(221.148)26.03.08
115자g로가 근데 수강생들 감쓰역할 많이 시킴[1]ㅇㅇ(223.38)26.03.08
114좋게 마무리지었는데 올리면 입장곤란해짐ㅠ[4]픽창()26.03.08
113이건가여?ㅇㅇ(115.139)26.03.08
112떡남이 용기있는 사람이긴해…[1]ㅇㅇ(39.7)26.03.08
111주딱님 자이로행 후기 시원하게 함 까주이소 ㅋㅋㅋ[1]ㅇㅇ(104.234)26.03.08
110내가 실제로 운스를 본적이 있는데 고등급들은 잘 따긴 할거임ㅇㅇ(221.148)26.03.08
109업체한테 자아의탁을 할 필요는 없다…[1]ㅇㅇ(118.235)26.03.08
108직원=하랏견 같은말 아님?[3]ㅇㅇ(192.42)26.03.08
107픽아갤 주딱 하랏견 맞음[1]픽창()26.03.08
106아니 근데 글 신고한다고 삭제 안되던데 ㅇㅇ[5]ㅇㅇ(39.7)26.03.08
105오늘 보니 하랏견이 문제임[5]픽창()26.03.08
104자이로 역시 매출에 벌벌떠는구나ㅇㅇ(188.68)26.03.08
103아니 간밤에 뭔 일이 있었던거임…?[1]ㅇㅇ(118.235)26.03.08
102하랏견 진짜 작작 옹호해라픽창()26.03.08
101상황설명(feat. 나중에 볼 사람들을 위해)[2]픽창()26.03.08
100내가 방금 업체솔직후기 올렸더니 신고당해서 삭제됨ㅋㅋ[1]픽창()26.03.08
99ㅋㅋㅋ주딱 글을 신고하고 대단한 놈들이네픽창()26.03.08
98ㅈ같아서 밝히는 내 주변인 하랏강의 솔직후기들픽창()26.03.08
97옛다 풀버전 니 입맛대로 소설쓰지마라[1]픽창()26.03.08
96너희는 걍 내가 뭘 추천하든 같은 논리로 깠을거임픽창()26.03.08

오른쪽 컨텐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