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싸지가 낮다는 평가에 대해서

후매력앤드류(211.234)2026-03-16 18:10:40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면

"인정합니다."


저는 타인에 감정을 헤아리는 부분에

있어서 부족함이 많은 사람입니다.


허나, 나쁘지만은 않았습니다.

덕분에


제가 20,000번에 가까운 어프로치를 통해

승무원, 모델, 의사 등 만날 수 있었던 것도


어쩌면 싸지가 낮아

타인의 불편함을 인식하지 않았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분명히 깨달은 것이 있습니다.

픽업은 싸지가 낮은 나르시스트들이

잘한다는 것입니다.


애초에 어프로치 픽업자체가

타인에게 실례가 되는 행위임을 알면서도

접근하여 이를 해소시키는 과정이니까요.


싸지낮음은 연애에서는 양날의 검이지만

픽업 한정해서는 큰 도움이 됩니다.

근데 딱 거기까지죠.


픽업으로 관계의 문은 열었지만

그 관계를 유지함에 있어서는

싸지 고하는 굉장히 중요해집니다.


특히 여성들의 외모 등급대가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중요해짐


그래서 늘 수강생들께

강조드리는 것은 제한적 페르소나로서

픽업을 대함에 있어서는 어느정도의

자의식 해체(사회적 시선/지능/관념을 버리라는 것)


즉, 싸지낮춘 나르시스트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죠.

(또 이 말도 말꼬리 잡으며 공격하겠죠^^)


왜냐하면 어프로치는 보편타당한 행위가

아니기 때문이죠. 어프가 보편타당한 일이었으면

여러분은 여자를 존나게 많이 잘 만나고 있었겠죠.


싸지 높은 학자들이 픽업 잘하는 건 못봤습니다.

모업체 네임드 강사만 봐도 칼럼만 보면

최상위 유혹자던데ㅋㅋㅋ 현실은 뭐;;


애초에 싸지가 높은 사람들은 사회적 지위,

압도적 경제력을 우선적으로 획득하기에

픽업을 접할 기회가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픽업강사들은 죄다 싸지가 낮습니다.

다들 그저 척을 하고 있을 뿐.


"구원자인 척

고수인 척

강한 사람인 척"


픽업판은 외눈박이 사회가 맞습니다.

다만, 칼잡이도 용도에 따라 결과가 다르듯,

우리는 픽업을 원하는 이상형과의 만남

수단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백날천날 100런, 쓰리썸, 뼈가씨 런

이딴게 무슨 의미가 있나싶습니다.

나중가면 진짜 ㅈ도 의미가 없습니다.


나이 서른넘게 쳐먹고 뭐하나싶기도하고

(픽업강사 형님들 결혼은 언제 하세요?)


얘기가 길었는데

낮은 싸지는 분야를 막론하고

강사로서는 분명한 결점임은 인정합니다.


이제는 플레이어가 아닌 감독으로서

수강생들을 대함에 있어서

어떤 부분까지는 수렴시킬 수 있는지

어디까지 흔들어야 할지를 지시하고

피드백하는 위치라는 것을 명심하겠습니다.


무고 해명하라는데 꽃뱀 참교육 사건을

말하는 것 같네요. 4번씩이나 걸린적 없습니다.



74e48272abc236a14e81d2b628f1726dcae73006

고민이나 궁금하신 점들은 알파코드 카페로

오시면 성심성의껏 대답해드리겠습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0

댓글 영역

전체 댓글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말머리제목글쓴이작성일
2공지이 보존용 사이트는 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에서 관리합니다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공지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 바로가기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565일반ㅈㄴ 호기롭고 패기넘치지만 네오랑은 안붙음 ㅋㅋㅋ[5]ㅇㅇ(211.235)26.03.18
564일반내가 백호라면 오히려 이 기회를 이용할것 같음[5]ㅇㅇ(103.163)26.03.18
563일반픽창 십련아 일호편드냐[4]ㅇㅇ(211.243)26.03.18
562일반떡남 이겼는데 네오 던져주고 튈려고하누 ㅋㅋ[1]ㅇㅇ(45.141)26.03.18
561일반앤드류야 네오랑 붙어라 댓글 양념 그만하고[1]ㅇㅇ(123.254)26.03.18
560일반백선자떡중 떡을 이겼으면 네임드는 이긴거 맞지[1]ㅇㅇ(118.235)26.03.18
559일반앤드류랑 아이언은 네오랑 붙어봐라[5]픽창()26.03.18
558일반자이로에 대한 환상을 가진사람이 많다[2]ㅇㅇ(185.220)26.03.18
557일반드류야 너는 네오 배틀 안받아주면서[2]ㅇㅇ(223.38)26.03.18
556일반궁딱이가 그나마 난놈인게[1]여갤러(106.101)26.03.18
555일반앤드류 제자입니다[23]아이언 (203.142)26.03.18
554일반눈이와말곤 다 돈벌이에 미친 ㅍㅌㅊ남들인듯[4]ㅇㅇ(211.228)26.03.18
553일반떡남,앤드류도 로드 같이 존나 뛰어준다 ㅋㅋ[3]ㅇㅇ(211.246)26.03.18
552일반엥? 자이로 성형함?[9]ㅇㅇ(124.198)26.03.18
551일반얘랑은 다음주 화요일에 또 만남[1]남자-왕(183.97)26.03.18
550일반코 성형한 새끼는 사람취급 하지마라[6]여갤러(14.52)26.03.18
549일반일호 안티글 수십개 쓴 212.102 앤드류냐?[4]ㅇㅇ(211.36)26.03.18
548일반로드 필드뛰는 강사 누구있음?[6]ㅇㅇ(118.235)26.03.18
547일반시흥이 멘트 아는사람 있음?[1]ㅇㅇ(118.235)26.03.18
546일반앤드류는 왜나옴?[1]ㅇㅇ(14.45)26.03.18
545일반감독 개새기야[1]ㅇㅇ(223.39)26.03.18
544일반감독개새끼야[1]ㅇㅇ(212.102)26.03.18
543일반내가 보기엔 죄다 눈이와 하위호환들임[2]ㅇㅇ(1.251)26.03.18
542일반ㅅㅎㅇ 존나 웃긴듯 ㅋㅋ[2]angel()26.03.17
541일반지금 상황 이거 맞냐? ㅇㅇ(118.235)26.03.17
540일반떡이배틀글왜삭제[2]ㅇㅇ(110.70)26.03.17
539일반떡남아[2]ㅇㅇ(211.36)26.03.17
538일반제네시스 하랏[2]ㅇㅇ(106.101)26.03.17
537일반100호 가치전쟁은 왜 절판임?ㅇㅇ(210.183)26.03.17
536일반떡이 아직도 배틀 받음?ㅋㅋㅋ[2]ㅇㅇ(210.183)26.03.17
535일반실전주의 앤드류님 감독님 원리는 왜 베끼셨어요?[10]ㅇㅇ(118.235)26.03.17
534일반앤드류는 벌써 찌그러진거야? ㅋㅋㅋㅋㅋㅋ[1]ㅇㅇ(220.72)26.03.17
533일반형들 잘생겨도 많이 까인다는데 진짜야?[6]ㅇㅇ(106.244)26.03.17
532일반사실 2로는 까치 같은 존재 아닐까[3]ㅇㅇ(210.183)26.03.17
531일반요즘 픽업강의 수준이 어떠냐면[3]ㅇㅇ(118.235)26.03.17
530일반세후 월 1000쯤 버는데 차 뭐 타는게 좋냐?[2]ㅇㅇ(223.39)26.03.17
529일반자이로덕에 월수입 수천만원 벌고있는 수강생이 누구?[12]ㅇㅇ(109.70)26.03.17
528일반솔직히 픽업 보단 픽업씬이 재밌는건데ㅇㅇ(118.235)26.03.17
527일반ㅍㅊ 점마는 안돼ㅋㅋ[6]ㅇㅇ(118.235)26.03.17
526일반근데 픽업강의 헤이터들은 이 갤 왜옴??[8]ㅇㅇ(39.7)26.03.17
525일반픽업 강의가 도움되던 시절은 메이스~와이즈맨 시절이지[2]ㅇㅇ(223.39)26.03.17
524필레강의 듣는 병신들 봐랔ㅋㅋㅋ 어차피 뭐 이해도 못 할 문화겠지만ㅋㅋㅋ[12](61.74)26.03.17
523일반야이 씨발놈들아 이게 말이 되냐[4]ㅇㅇ(223.38)26.03.17
522일반자이로 행님 욕 좀 그만해라[4]ㅇㅇ(121.188)26.03.17
521일반천만원 강의 듣고 런 안나오는 애들은 봐라[4]ㅇㅇ(223.39)26.03.17
520일반픽업은 가르쳐서 런나오는 시대가 지났음[4]ㅇㅇ(110.70)26.03.17
519일반누가 또 탄압을 하려고 하네[1]픽창()26.03.17
518일반여자들은 돈에 취약하더라[3]ㅇㅇ(223.39)26.03.17
517후기픽창 백호형 안티짓좀 그만해라[11]ㅇㅇ(211.235)26.03.17
516일반떡루틴은 좋아[11]ㅇㅇ(39.7)26.03.17
515일반자이로 햄은 사회적 가치 올리라는 말 안하던데[5]ㅇㅇ(223.39)26.03.17
514일반픽업 배우면 오히려 싸지 병신 되던데 ㅋㅋㅋㅋ[5]ㅇㅇ(223.39)26.03.17
513일반나 이 사람 싱크로율 99%인데 고등급 꼬시는거 가능함?ㅇㅇ(118.235)26.03.17
512일반이 서양인도 보기로남자-왕(118.235)26.03.17
511일반어제 여자가 카톡으로 먼저 와인바 제안해서 이번주에 와인바 가기로 했음남자-왕(175.223)26.03.17
510일반ㅈㅇㄹ가 만나던 여자도 픽갤에 글쓴적있지않냐?ㅇㅇ(185.181)26.03.17
509일반백야혈 1,2회차 후기[4]픽창()26.03.17
508일반픽업강사랑 사겼는데[7].(1.224)26.03.17
507일반어떻게 보면 내가 너희가 말하는 가치높이는걸 하고 있는데[7]픽창()26.03.17
505홍보이 멘트는 진짜 ㅇㅈ 내가 여자여도 솔깃할듯[1]ㅇㅇ(118.235)26.03.17
504일반나는 이바닥 애들 보면 안타까움 ㅋㅋ[2]ㅇㅇ(114.30)26.03.17
503일반근데 수강생중에 런친 필레 거의 없는데[1]ㅇㅇ(223.38)26.03.17
502일반고등급 꽤 만나보고 나서 느낀점ㅇㅇ(223.39)26.03.17
501일반이 바닥에 고등급만 전문으로 만나는 강사 없냐?[9]ㅇㅇ(223.39)26.03.17
500일반누누히 말하지만 픽업 이미지 씹창난건 다름아닌 강사 쓰레기들 때문임 [10]ㅇㅇ(118.235)26.03.16
499일반앤드류님 이거 하나만 여쭙겠습니다[4]국산현대차(39.7)26.03.16
498일반이새끼도 갤주먹은 이유를 모르겠는데[4]픽창()26.03.16
497일반와 자이로 이건 진짜 큰데?[3]국산현대차(39.7)26.03.16
496일반차생겼다이기[3]픽창()26.03.16
495일반앤드류님이 핫한데[1]ㅇㅇ(118.218)26.03.16

오른쪽 컨텐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