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자이로가 진짜 짜치는 점이 뭔줄 아냐?

ㅇㅇ(118.235)2026-04-01 21:54:28

싸지낮은 저등급킬러 앤드류도 하랏 강사였다면

온갖 역경과 고난을 극복하고 엄청난 픽업적 성찰을 쟁취하며 개쩌는 사유력과 피드백을 떠맥여주는 개씹혜자 진정성 강사로 

아주아주 휘황찬란하게 도배하고 아주 숭배포스터를 만들어서 팔아제꼈을 거라는 점이다


뭐? 이젠 아주 가정법으로 억까를 한다고? 


리키 와 엔리케를 보고도 모르겠냐?

발기부전 할아버지도하는 어프를 리키와 엔리케는 못한다

특히 리키는 어프시연 보여달라면 개 ㅈㄹ하거나

하고 까이면 휴 까여서 다행이다 ㅇㅈㄹ 밥먹듯이 한다


그리고 너네도 알겠지만 하랏의 주소 th는 썬더호크인데

창립멤버가 될뻔 했다가 통수까고 나간 놈이다


근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얘는 전형적인 자이로가 지양하는 픽업스타일이다

기계식 픽업이라고

asd높아? 낮춰

ioi안나와? dhv해

말만들어도 개 ㅂㅅ같겠지만 실제 스타일이 그렇다

자이로는 내추럴하고 유동적인 방향을 추구하는데 완전 정반대라고 할수 있다


저런 놈도 돈만 되면 영입한다


그런 이중성이 너무 ㅈ같다고 본다


너 내편이야? 응 너는 아주아주 지능넘치고 기품있고 귀티나고 개씹혜자에 수강생밖애 모르는 진정성 원툴 호구 트레이너야


너 내편 아니야? 이 씨발 중국산쥐새끼 홍어7시 비건캣맘 노조집회 개근상 탈 정신병자야


몇년 내내 ㅇㅈㄹ하니까 너무 꼴보기 싫음 적당히 해야지

추천 비추천

0

고정닉0

댓글 영역

전체 댓글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말머리제목글쓴이작성일
2공지이 보존용 사이트는 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에서 관리합니다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공지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 바로가기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1256홍보픽업이 필요한 이유[4]ㅇㅇ(1.238)26.04.03
1255일반자이로는 정말 사건반장에 제보감임[2]ㅇㅇ(192.42)26.04.03
1254일반통찰력 갑 자이로 행강생 매출 떡상ㄷㄷ[1]ㅇㅇ(211.235)26.04.03
1253일반스탠퍼드나온 현우진도[2]ㅇㅇ(118.235)26.04.02
1252일반ㄹㅇ 픽업 잘아는애들만 들어와봐ㅇㅇ(220.76)26.04.02
1251일반환불 못받아서 끙끙하는 애들아[2]ㅇㅇ(211.235)26.04.02
1250일반환불 못받아서 끙끙하는 애들아[1]ㅇㅇ(211.235)26.04.02
1249일반돈에 가장 집착 쩌는건 사실 ㅋㅋㅋㅋㅇㅇ(223.39)26.04.02
1248일반자이로 환불 얘기는 진짜냐 유언비어냐[4]ㅇㅇ(118.235)26.04.02
1247일반포르쉐 오우너의 팩트폭행[1]ㅇㅇ(223.39)26.04.02
1246일반남자 스펙 ㅁㅌㅊ냐?ㅇㅇ(123.140)26.04.02
1245일반223.39저 거지새끼 돈에 집착 좆되노[2]ㅇㅇ(123.140)26.04.02
1244필레와꾸 안 빻아도 픽업하면 금방 느낄 수 있는건데 ㅋㅋㅋㅋㅋ[1]ㅇㅇ(223.39)26.04.02
1243일반223.39이새끼 면상 진짜 좆씹박았나 보네 ㄷㄷㅇㅇ(123.140)26.04.02
1242일반와꾸는 나이 들수록 병신되는거 맞는데?[1]ㅇㅇ(223.39)26.04.02
1241일반자적자 심한 애들 뒷조사해보니 정신병자더라 ㅋㅋㅋ[6]ㅇㅇ(118.235)26.04.02
1240일반자적자하는 새끼들 많아서 고소하니까 피고소인 경계선 지능이였던 소설ㅇㅇ(118.235)26.04.02
1239일반나 유명인 현재 2명과 연락 중인데남자왕(183.97)26.04.02
1238일반못생긴 놈들이 제일 무서워하는거ㅇㅇ(118.235)26.04.02
1237일반못생긴 놈들의 정신승리가 돈이지 [1]ㅇㅇ(118.235)26.04.02
1236일반밑에 놈이 만난 미스코리아 사진입수[2]여갤러(14.52)26.04.02
1235일반전산기오우너야 너가 나한테 말대꾸 하면 안되지 ㅋㅋㅋㅋㅋ[1]남자왕(183.97)26.04.02
1234일반223.39거지새끼야 돈이 최고라고?[1]ㅇㅇ(118.235)26.04.02
1233일반118 얘는 나이도 30대 중반 넘었다면서 ㅋㅋㅋ[3]ㅇㅇ(223.39)26.04.02
1232일반픽창아 나 다담주에 고등학생 만날 듯이 강퇴 당할일임?[2]남자왕(183.97)26.04.02
1231일반223.39저새끼 면상 좆갈렸을듯ㅇㅇ(118.235)26.04.02
1230일반픽갤톡방[7]픽창()26.04.02
1229일반어둠의 고객센터방에서 나 내츄럴 이라고 했던 애 닉네임 뭐였더라남자왕(183.97)26.04.02
1228일반잘생기고 돈많음 <<< 이게 최강임ㅇㅇ(118.235)26.04.02
1227일반여기 픽갤 톡방 증발함?[1]ㅇㅇ(211.200)26.04.02
1226일반밑에 미코 출신 얘기 나와 나는 네이버에 나오는 유명인[3]남자왕(183.97)26.04.02
1225일반어제 미코출신 번따함[10]zi존픽업신(118.235)26.04.02
1224일반돈이 없으면 여자 절반은 사실 못만남[12]ㅇㅇ(223.39)26.04.02
1223일반일호가 예전보단 못한다는 생각[3]ㅇㅇ(45.80)26.04.02
1222일반일호가 예전보단 못한다는 증거 ㅇㅇㅇㅇ(192.42)26.04.02
1221일반나 다음생엔 이렇게 환생 가능하냐?[1]야스파룽()26.04.02
1220일반ㄹㅋ도 감독마냥[1]ㅇㅇ(118.235)26.04.02
1219일반자이로 술먹었냐 댓글보소ㅇㅇ(39.7)26.04.02
1218일반이바닥 고소썰이나 경찰서썰 들은거 있냐[2]ㅇㅇ(211.235)26.04.01
1217일반자이로 이제 픽업 잘못해. 폼 떨어짐 [18]ㅇㅇ(38.135)26.04.01
1216일반방금 인스타 땄는데[4]ㅇㅇ(211.245)26.04.01
1215일반자이로가 진짜 짜치는 점이 뭔줄 아냐?[6]ㅇㅇ(118.235)26.04.01
1214일반번호 첨땄는데 2시간째 카톡 안읽어 ㅠ[5]마루(211.202)26.04.01
1213일반하랏이 명실상부 1등업체인건 맞나보다 ㅋㅋㅋ[5]ㅇㅇ(112.169)26.04.01
1212일반얘들아 급해!!!!!!!!ㅇㅇ(211.245)26.04.01
1211일반일호가 행수강생들조차 마지막엔 배신 때리긴하겠네[9]ㅇㅇ(109.70)26.04.01
1210일반모닝 잘생남 vs 스포츠카 못생남 누구인생고름?[9]ㅇㅇ(149.88)26.04.01
1209일반돈타령 하는 병신새끼야 ㅋㅋㅋ[1]ㅇㅇ(114.30)26.04.01
1208일반이제는 그냥 픽업하면 안되는 시대임 ㅋㅋㅋ[1]ㅇㅇ(223.39)26.04.01
1207일반자이로가 남은 회차를 거부하진않을거임ㅇㅇ(39.7)26.04.01
1206일반차은우 200억 탈세 어떻게됨?[5]ㅇㅇ(212.102)26.04.01
1205일반211.234야 넌 왤케 오도방정 쒸익쒸익임?ㅋㅋ[6]ㅇㅇ(211.235)26.04.01
1204일반내일 잠깐 이른 오후에 일본인 경국지색 만나기로[1]남자왕(183.97)26.04.01
1203일반자이로 행수강생들은 끝까지 책임 질려나?[6]ㅇㅇ(45.148)26.04.01
1202일반벚꽃 보러 가기로 해서 시간 비워 놓으라고 했다[1]남자-왕(183.97)26.04.01
1201일반자이로가 시발 누군데 찐따 병신들아[1]ㅇㅇ(212.102)26.04.01
1200일반나 5년지기 윙과 같이 독서모임 앞으로 참여하기로 함[1]남자왕(183.97)26.04.01
1199일반유튭유입은 픽업얘기 좀만해도[1]ㅇㅇ(39.7)26.04.01
1198일반자이로 타격1도 없다는거 구라야[13]ㅇㅇ(124.198)26.04.01
1197일반보통 여자쪽에서 먼저 떡신호 보내지않냐?[15]ㅇㅇ(212.102)26.04.01
1196일반나도 요즘 돈버는데만 집중하는데[6]ㅇㅇ(223.39)26.04.01
1195일반나 존나 행복해 ㅋㅋㅋㅋㅋㅋㅇㅇ(124.53)26.04.01
1194일반잘생/돈 최고 하는 얘들아 안타깝지만 현실은[9]ㅇㅇ(211.200)26.04.01
1193일반흑수저들은 자수성가해도 문제인거 ㅋㅋㅋㅋ[1]ㅇㅇ(223.39)26.04.01
1192일반돈이 전부가 아닌 이유 알려준다[2]ㅇㅇ(223.39)26.04.01
1191일반키 186에 정해인 닮았으면 존잘인건가?[5]여갤러(14.52)26.04.01
1190일반더웨이홈 언제 또 런칭함?[4]ㅇㅇ(1.211)26.04.01
1189필레자꾸 바이브가 중요하다는 새끼들 봐라[2](61.74)26.04.01
1188일반보이루ㅇㅇ(39.7)26.04.01
1187일반나 다음생에 이렇게 환생할꺼라 노무 행복해[3]ㅇㅇ(123.140)26.04.01

오른쪽 컨텐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