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환불 못받아서 끙끙하는 애들아2

ㅇㅇ(211.235)2026-04-03 19:18:05

처음 가볍게 썼는데 조회수랑 추천수 화력 보니까 다들 관심 압도적이네?


그만큼 끙끙하는 애들이 얼마나 있던거냐

ㅎㄷㄷ


1탄에서 제보 메일 보내라는 거 보고 실행해 본 애들 있냐? 

방송 제보가 화력은 제일 센데, 만약 니 케이스가 방송 타기엔 좀 작거나 업체 쪽에서 "배째라" 식으로 나오면 다음 단계로 이거 써먹어라.


1.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신청 (공짜다)

전화로 상담만 하지 말고 홈페이지 가서 '피해구제 신청' 정식으로 넣어라. 

이게 법적 강제력은 없어도 공공기관에서 업체에 "이거 왜 이래?"라고 공문 보내는 거라 

제대로 된 업체면 여기서 쫄아서 합의 제안 온다. 

특히 환불 규정 지들 마음대로 정해놓은 업체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들이밀면 깨갱함.


2. 내용증명 발송 (심리적 압박 끝판왕)

우체국 가서 내용증명 한 통 보내라. 

내용에 언제까지 환불 안 해주면 민사소송 및 형사고소(사기 등) 진행하겠다"고 박아버려. 

법적 효력보다는 "나 진짜 법대로 할 거다"라는 선전포고라 양아치 같은 업체들도 이거 받으면 태도 바로 바뀐다.


3. 소액사건심판 (2,000만 원 이하)

돈 좀 들더라도 확실히 받고 싶으면 이거 해라. 

변호사 필요 없고 니가 직접 법원 가서 소장 제출하면 된다. 

승소하면 통장 압류까지 할 수 있어서 돈 떼먹고 잠수 타는 애들 잡기 딱 좋다.


다시 말하지만, '니네가 정당하게 서비스 못 받았거나 환불 거부당했을 때' 쓰라는 거다. 

돈 내고 호구 잡혀서 밤에 잠 못 자지 말고 할 수 있는 건 다 해봐야 나중에 후회 안 남는다.



여튼 오늘도 업체 관계자들 이 글 보고 있냐?


내가 앞선 글(1탄) 썼을 때는 업체 아이피 티 날까 봐 그런지 아주 조용~하더라?ㅋㅋ

댓글창 클린한 거 보고 "아 얘네 진짜 쫄아있구나" 싶어서 2탄까지 가져왔다.


지금 이 글 보면서도 쒸익쒸익 대고 싶은데 

로그아웃하고 아이피 찍힐까 봐 안줠부줠 하면서 모니터만 뚫어져라 보고 있겠지? 

자신 있으면 1탄 때처럼 입 꾹 닫고 붤붤 떨지 말고 한 번 등판해봐라. 


그냥 흥미롭게 눈팅만 할게ㅎㅎ


여튼 끙끙하는 애들아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이면 니네 권리 니네가 직접 찾아라.


추천 비추천

0

고정닉0

댓글 영역

전체 댓글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말머리제목글쓴이작성일
2공지이 보존용 사이트는 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에서 관리합니다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공지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 바로가기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1417일반이거 진짜 자이로 본인이었던거냐? ㅋㅋㅋㅋㅋ(증거)[16]ㅇㅇ(171.25)26.04.07
1416일반좆드류는 일호 똥싸는것도 지켜본데 zㅋㅋㅋㅋㅋㅋㅇㅇ(118.235)26.04.07
1415일반자이로 자기 돈 쓰기는 아까운거였음? ㅇㅇ(45.154)26.04.07
1414일반자이로근황 (가라오케못감)[8]ㅇㅇ(149.88)26.04.07
1413일반와이프 지배력 고트는 역시 떡갓ㅇㅇ(118.235)26.04.07
1412일반자이로 근황...[3]ㅇㅇ(192.42)26.04.07
1411일반하랏이 그냥 배틀 응수만 해주면 됨ㅇㅇ(118.235)26.04.06
1410일반앤드류 근데 배틀 잘하긴 하나보네 ㅇㅇ(118.235)26.04.06
1409일반앙드류가 배틀이긴사람 ㄱㄸ인듯ㅇㅇ(58.87)26.04.06
1408일반앤드류 대놓고 소비자 기만한다, 타사 매출 뺏고있다고 댓글 ㅋㅋㅋㅋㅋㅇㅇ(220.72)26.04.06
1407일반인강 타사이트에서 저렴하게 파는 애들 있자나[1]ㄱㅎㅈㅈㅍㄹ듀(121.149)26.04.06
1406일반길거리 번호 20000 어프해서 승무원 있는 앤드류[2]ㅇㅇ(220.72)26.04.06
1405일반자이로꺼 카피해서 짓밟고 패고 싶은 앤드류.jpg[1]ㅇㅇ(220.72)26.04.06
1404일반하랏 이번달 신규수강생 발길 끊겼네ㅇㅇ(109.70)26.04.06
1403일반차라리 떡남이 앤드류보다 낫다 씨발[7]ㅇㅇ(185.220)26.04.06
1402일반픽갤톡방[2]픽창()26.04.06
1401일반남자 외모 디렉터,스타일링 업체 추천좀[1]ㅇㅇ(106.101)26.04.06
1400일반도덕갤러리는 아니지만[5]ㅇㅇ(223.39)26.04.06
1399일반여기 도덕갤이냐 ㅋㅋㅋ[3]ㅇㅇ(118.235)26.04.06
1398일반옥동자급 와꾸아닌이상 남자는 키좀크면 헌팅졸업아님?ㅇㅇ(118.235)26.04.06
1397일반픽업강사 하려면[3]ㅇㅇ(39.7)26.04.06
1396일반동네양아치도[1]ㅇㅇ(39.7)26.04.06
1395일반여기 픽창이 예전 헬창이랑 동일인물이야??[1]ㅇㅇ(118.235)26.04.06
1394일반기구한테 질문ㅇㅇ(118.235)26.04.06
1393일반떡남은 마무라든 가족이든 인증수단임 ㅋㅋ[7]ㅇㅇ(221.146)26.04.06
1392일반이런 남자가 평생 여자랑 섹스 안하면 멋짐?[2]ㅇㅇ(124.53)26.04.06
1391일반난 돈 많이 벌어서 평생 여자랑 섹스 안하며 살꺼임 야스파룽()26.04.06
1390필레돈없으면 여자 만나지 말라는 간고[4]ㅇㅇ(223.39)26.04.06
1389일반못생긴 놈들의 정신승리가 "돈"이더라[7]야스파룽()26.04.06
1388일반픽업에서 가장 중요한 거ㅇㅇ(223.39)26.04.06
1387일반프로필 사진 꼭 전문업체 맡겨서 찍어라[2](61.74)26.04.06
1386일반나 찾아서 다음주 금요일 저녁에 봄남자왕(183.97)26.04.05
1385일반갱생 10년전 제네시스 시절부터 있던애 아니냐?ㅇㅇ(223.39)26.04.05
1384일반하랏회원 갱생의 인생은 나아진게 1도 없음[10]ㅇㅇ(188.68)26.04.05
1383일반잘생기고 돈많은게 못생기고 돈많은거보다 1000배낫다 [16]야스파룽()26.04.05
1382일반호호남자왕(110.70)26.04.05
1381일반픽업의 이론과 현실 ㅋㅋㅋㅋㅋㅋㅋㅋ[6]ㅇㅇ(114.30)26.04.05
1380일반떡남님 와이프분 사랑해요..[2]ㅇㅇ(221.148)26.04.05
1379일반떡남이 와이프 자랑할때마다 ㅇㅇ(223.39)26.04.05
1378필레와꾸 VS 돈 최종 결론 내준다[4]ㅇㅇ(114.30)26.04.05
1377일반호호[1]남자왕(118.235)26.04.05
1376홍보와이프랑 벚꽃구경 [17]떡남()26.04.05
1375일반감독은 동네번따충 양아치헌팅충보다 못하지않냐ㅇㅇ(39.7)26.04.05
1374일반적당히 도배해라[4]픽창()26.04.05
1373일반난 다음생에 이렇게 환생할꺼 생각하니 존나 행복함ㅇㅇ(123.140)26.04.05
1372일반나 다음생에 이렇게 환생 씹가능하냐?ㅇㅇ(123.140)26.04.05
1371일반난 다음생에 이렇게 환생 예약임...ㅇㅇ(123.140)26.04.05
1370일반지로야 차라리 감독을 배틀 시켜라[2]ㅇㅇ(182.172)26.04.05
1369일반나 다음생에 이렇게 환생 가능하냐? ㅇㅇ???[3]ㅇㅇ(123.140)26.04.05
1368일반남자 스펙 핑까해봐라 병신들아 ㅋㅋ[9]ㅇㅇ(123.140)26.04.05
1367일반자이로 대단하네[3]ㅇㅇ(118.235)26.04.05
1366일반얘보면 확실히 잘생긴거랑 여자한테 잘먹히는거랑은 좀 별개임[18]ㅇㅇ(212.102)26.04.05
1365일반남자 스펙 진지하게 평가해봐라... ㅁㅌㅊ냐?[10]ㅇㅇ(123.140)26.04.05
1364일반자이로씨 그 대리배틀 시킬거면 제대로 된 사람 데리고 오세요[4]ㅇㅇ(118.235)26.04.05
1363일반좁드류 씨발련아 다중이 짓 하면서 물 적당히 흐러라[10]ㅇㅇ(118.235)26.04.05
1362일반픽업은 철저하게 아우터만 따져라ㅇㅇ(39.7)26.04.05
1361일반기구 이거 해명 좀..[3]픽창()26.04.05
1360일반모모랑 여의도 벚꽃축제 만나기 직전 5인셋 겟남자왕(118.235)26.04.05
1359일반언제까지 헬창 배불려줄거냐 관리자없는 '위대한유혹자' 갤로기구(211.36)26.04.05
1358일반헬창 업체 돈받고 쉴드글 싸줌 '위대한 유혹자' 갤로 이주 ㄱ기구(211.36)26.04.05
1357일반선택적 분조장 땅딸보 좆드류 병신새끼 ㅋㅋㅋㅋ[5]ㅇㅇ(121.130)26.04.05
1356일반헬창 업체 돈받고 쉴드글 싸줌 '위대한 유혹자' 갤로 이주 ㄱ기구(211.36)26.04.05
1355일반떡남 VS 갱생 누가 더 잘하노?[1]ㅇㅇ(223.39)26.04.05
1354일반애초에 와꾸 + 능력 되면 픽업판에 존재하지도 않음ㅋㅋ[2]ㅇㅇ(223.39)26.04.05
1353일반픽업에서 제일 중요한 2가지 및 충고[1]ㅇㅇ(121.168)26.04.05
1352일반와꾸는 사실 유통기한이 존재하는 이유 ㅋㅋㅋ[2]ㅇㅇ(223.39)26.04.05
1351일반ㅈㅇㄹ 국회의원 딸도 건드노[3]ㅇㅇ(106.101)26.04.05
1350일반기구나 누누나 다를바없다고 봄[1]ㅇㅇ(119.69)26.04.04
1349일반헬창 업체 돈받고 쉴드글 싸줌 '위대한 유혹자' 갤로 이주 ㄱ[3]ㅇㅇ(211.36)26.04.04
1345일반앤드류 유툽보고 뒷목잡은 이로는 개추좀 ㅋㅋ[2]ㅇㅇ(118.235)26.04.04

오른쪽 컨텐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