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성형한다고 잘 되면 자기등급 1~2등급 망하면 자연미 망쳐서 ㅎㅌㅊ 될 수 있는데. 그 1~2등급이 생각보다 많은걸 바꿈. 픽업을 떠나서 걍 일상생활에서 혜택이 많다니까?? 근데 재밋는 사실은
일반 ㅍㅌㅊ 남자들이 관리만 잘해도 ㅍㅅㅌㅊ근처 는 갈 수 있다는거임 근데 ㅍㅅㅌㅊ( 상위10~20%) 만 되도 그냥 인생이 달라짐.
즉 내 생각에 성형은 니네가 얼굴로 돈 벌어먹고 살거 아니면 그 성형외과에서 견적 받고 예상 face 받을수 있거든 그거 볼때 ㅍㅅㅌㅊ 이싱 못 갈거 같다 하면 걍 하지마. 돈 땅바닥에 버리는거임
아 카리나나 과즙이 처럼 ㅍㅅㅌㅊ가 ㄱㅆㅅㅌㅊ 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애들은 이미 얼굴형이나 이런거 타고난게 존나 많은 케이스임. 그런애들이 있어 얼굴 자체에 포텐이 넘치는 애들. 그것도 재능임. 하튼 형이 하고픈 말은 ㅍㅌㅊ 인데 인생이 불만이면 시술.관리부터 해보고 그래도 안 되면 그때 성형해라. 형이 볼땐 시술. 관리 떠나서 옷도 ㅈ같이 못입는 애들 투성이니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