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그냥 문득 든 생각인데, 너무 세상을 부정적으로만 보는 건 아닐까요..

제리입니다(121.131)2026-05-11 17:17:19
슬슬 퇴근 시간도 다가오고 묘하게 나른한 오후네요. 커피 한 잔 마시면서 갤러리 글들을 쭉 읽어봤는데, 유독 요즘 만남의 질이나 여자분들에 대해 회의적으로 적으신 글들이 눈에 밟히더라고요. 뭐, 제정신인 여자가 없다느니, 다들 어디 코스프레를 한다느니 하는 그런 공격적인 이야기들 말이에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요, 우리가 누군가를 마주하는 '장소'나 '방법'이 그 사람의 본질을 다 말해줄 수 있는 걸까요? 시대가 변해서 이제 어플이나 클럽은 그냥 평범한 일상이 된 건데, 단지 거기서 만났다는 이유로 "이 사람은 이럴 것이다"라고 선을 그어버리는 건 너무 아쉬운 판단 같아요. 소위 말하는 '양지'의 사람들도 때로는 일탈을 꿈꾸고,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우리가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하기도 하잖아요.
특히 어프로치 했을 때 차갑게 거절당하는 걸 두고 "요즘 여자들이 이상하다"고 결론짓는 부분은 참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사실 거절이라는 건 그분의 권리이기도 하고, 어쩌면 그 순간 제가 그분에게 충분한 매력이나 신뢰를 보여주지 못했을 가능성이 더 크지 않을까요. 거절의 원인을 상대방의 인성이나 급으로 돌려버리면 마음은 편하겠지만, 결국 저 자신은 한 걸음도 더 나아가지 못하고 제자리에 머물게 되는 것 같아서요.
2010년대의 방식이 지금은 통하지 않을 수 있어요. 세상은 변했는데 우리만 과거의 기준에 갇혀서 "요즘 여자들은 다 걸레네, 가짜네" 하며 비난만 하고 있다면, 결국 좋은 인연이 찾아와도 제 눈이 가려져서 못 알아보고 지나칠 것 같아 겁이 나네요.
비판하고 냉소적으로 세상을 보는 게 때로는 멋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결국 그런 날카로운 말들이 가장 먼저 상처를 내는 건 제 마음이더라고요. 조금만 더 여유를 가지고, 상대를 비하하기보다 나 스스로를 어떻게 더 채울지 고민하는 게 우리에게 더 이롭지 않을까 싶네요.
오후 마무리 다들 잘 하시고, 저녁 맛있는 거 챙겨 드세요. 그냥 문득 든 생각 주절거려 봤습니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0

댓글 영역

전체 댓글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말머리제목글쓴이작성일
2공지이 보존용 사이트는 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에서 관리합니다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공지픽업아트 마이너 갤러리 '대피소' 바로가기포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24.07.18
2899일반성욕은 사람을 괴물로 만드는구나[1]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98일반제리입니다가 남자왕인 이유[1]ㅇㅇ(91.207)26.05.13
2897일반나 번따하다 잡혀감 ㅋㅋㅋㅋㅋ[14]ㅇㅇ(223.39)26.05.13
2896일반위플아왜그러고사니ㅇㅇ(118.235)26.05.13
2895일반번따족들은 초보인게 문제가 아님[1]ㅇㅇ(118.235)26.05.13
2894후기번호 따면 잡혀 간다고? 극단적으로 가지 말자 얘들아[4]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93일반난 저런 아묻따 범인찾기가 참 싫음[3]ㅇㅇ(118.235)26.05.13
2892일반여러분이 압구정에서 보는 예쁜 여자는 거의 제가 런쳤던 여자입니다ㅋㅋㅋ[1]ㅇㅇ(114.207)26.05.13
2891일반운쓰 말도 맞긴한데[1]ㅇㅇ(118.235)26.05.13
2890일반못생긴 놈들 특징 3가지ㅇㅇ(123.140)26.05.13
2889일반자이로님 저도 승자독식하고 싶습니다ㅇㅇ(118.235)26.05.13
2888일반교보문고 애들 평범한 어프로치 안하던데?ㅋㅋㅋㅋㅋㅋ[4]ㅇㅇ(223.39)26.05.13
2887일반상위 1%존잘에게는 픽업상식이 통하지않는다ㅇㅇ(118.235)26.05.13
2886일반이 와중 하랏은 집토끼 수비중[4]ㅇㅇ(118.235)26.05.13
2885일반근데 여태 픽업강사중에 이미지 안망치려는 강사도 있었음?[2]ㅇㅇ(118.235)26.05.13
2884일반남자들마다 예쁘다 기준 ㄹㅇ차이크지않음?[1]ㅁㅁ(39.120)26.05.13
2883일반난 여기 보면 볼수록 재미있고 웃음벨인게...ㅇㅇ(121.143)26.05.13
2882일반이 와꾸면 예쁜여자 많이 꼬실수 있을까?[1]ㅇㅇ(118.235)26.05.13
2881일반번따하다 경범죄로 경찰서가도[1]ㅇㅇ(118.235)26.05.13
2880일반번따 이미지 안좋아도 번호줘 ㅎㅎ[8]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79일반픽업강사=번따 이미지 쓰레기 만드는 근원이자 주범[2]ㅇㅇ(118.235)26.05.13
2878일반223.39 개처맞고 온순해진거 귀엽네ㅇㅇ(211.234)26.05.13
2877일반픽업판 자체가 이제 끝물을 넘어섬 ㅋㅋㅋㅋㅋㅋㅇㅇ(223.39)26.05.13
2876일반돈없고 잘생기면 [1]ㅇㅇ(118.235)26.05.13
2875일반223.39 간고 ㅋㅋㅋ[2]ㅇㅇ(211.234)26.05.13
2874일반돈이 픽업에 전부인 이유[4]ㅇㅇ(223.39)26.05.13
2873일반223.39 개패니까 온순해짐 ㅋㅋㅇㅇ(211.234)26.05.13
2872일반돈 많으면 여자 훨씬 잘만나지[1]ㅇㅇ(223.39)26.05.13
2871일반223.39에게 딱 맞는 명언ㅇㅇ(123.140)26.05.13
2870일반시간이 없어서 돈이 없어서 번따 못한다는 거 핑계지[1]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69일반픽업에서 돈이 중요한거 맞나?[2]ㅇㅇ(114.30)26.05.13
2868일반223.39 개처맞고 일호와 트리마제 도돌이표 ㅋㅋㅋㅋㅋㅇㅇ(211.234)26.05.13
2867일반강사들이 돈 버는 게 부럽나보다[6]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66일반오빠 돈 많아?[3]ㅇㅇ(223.39)26.05.13
2865일반픽업에서 와꾸랑 돈의 중요성ㅇㅇ(114.30)26.05.13
2864일반223.39 돈 안쓰고 런친다 = 난 와꾸가 좋다ㅇㅇ(211.234)26.05.13
2863일반픽업요즘망하긴했나보다ㅇㅇ(118.235)26.05.13
2862일반얼굴 장애인 존나 패니까 재밌네[1]ㅇㅇ(211.234)26.05.13
2861일반돈 안쓰고 런친다 = 나 저등급 킬러다[5]ㅇㅇ(223.39)26.05.13
2860일반223.39 유지비는 뭐냐 ㅋㅋㅋ[1]ㅇㅇ(211.234)26.05.13
2859일반ㅋㅋㅋ 일호니 강남압로년이니 트리마제니ㅇㅇ(211.234)26.05.13
2858일반223.39야 눈이라도 인증해봐라[1]ㅇㅇ(118.235)26.05.13
2857일반223.39야 넌 고등급이 아니라니깐?ㅇㅇ(211.234)26.05.13
2856일반저등급 킬러들만 바글바글하노 ㅋㅋㅋㅋ[7]ㅇㅇ(223.39)26.05.13
2855일반ㅋㅋㅋ 너가 한참 저등급이라 돈 써야 하나봄[1]ㅇㅇ(211.234)26.05.13
2854일반일호도 고등급런은 돈 존나 써서 런치는데 ㅋㅋㅋㅋ[6]ㅇㅇ(223.39)26.05.13
2853필레연애에서 돈의 중요성[4]픽충극혐(106.101)26.05.13
2852일반ㅋㅋㅋ 223.39야 면상 갈린거 자백하노ㅇㅇ(211.234)26.05.13
2851일반여자가 계산해주는 경우 = 나보다 와꾸 가치 딸림[4]ㅇㅇ(223.39)26.05.13
2850일반제리입니다 = 남자왕[5]ㅇㅇ(185.98)26.05.13
2849일반223.39 여자가 계산해주고 대실도 예약하는 경험 없지?ㅇㅇ(211.234)26.05.13
2848일반223.39 저새낀 돈 발라서 여자 만나는게 당연한가 봄[1]ㅇㅇ(211.234)26.05.13
2847일반돈이중요하다=> 돈없음 와꾸가 다다 => 못생김[1]ㅇㅇ(185.98)26.05.13
2846후기픽업 돈 아깝다 사기다 해도 소용없는 이유[5]제리입니다(121.131)26.05.13
2845일반거지 연애만 하면 원래 슬퍼진다 ㅜㅜ[3]ㅇㅇ(223.39)26.05.13
2844일반연애에 돈이 든다는게 이해가 잘 안감ㅇㅇ(185.182)26.05.13
2843일반223.39야 잘생겨본적 없지 솔직히?[1]ㅇㅇ(211.234)26.05.13
2842일반픽업 자체가 돈 많이 드는 귀족스포츠임[4]ㅇㅇ(223.39)26.05.13
2841필레돈도 중요한데 와꾸가 더 중요한 이유가 뭐냐면[9](175.208)26.05.13
2840일반돈 없으면 사랑이 오래 지속이 안되는듯ㅇㅇ(114.30)26.05.13
2839일반매력있는남자 외모 평생관리 후기 좀[4]한갤러(27.113)26.05.13
2838일반진짜 잘생겼으면[1]캉캉(39.113)26.05.13
2837일반ㅇㅇ(106.101)26.05.13
2836일반이런 글 올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하루만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요..ㅁㅁ(221.150)26.05.13
2835일반하 ㅈㄴ 현타오네[5]Eoeiei(218.146)26.05.13
2834일반자본주의 호감 ㅋㅋㅋㅋ 존나 웃기네ㅇㅇ(211.181)26.05.13
2833일반돈없는 도태남들의 울부짖음 보고가라 ㅋㅋㅋㅋㅋㅋ[5]ㅇㅇ(211.181)26.05.13
2832일반돈 이야기 하면 단체로 발작해서 웃기긴 하네 ㅋㅋ[1]ㅇㅇ(211.181)26.05.13
2831일반이쁜여자들은 대부분 서울에 몰려있고 ㅇㅇ[5]ㅇㅇ(211.181)26.05.13
2830일반직업 좋아도 예쁜여자 만나기 힘든 현실 말해줄게[2]제리입니다(121.131)26.05.13

오른쪽 컨텐츠 영역